NH투자증권 나무 수수료 완벽 정리 (해외주식부터 ETF까지)

NH투자증권 나무 수수료 완벽 정리 (해외주식부터 ETF까지)

NH투자증권 나무 서비스 수수료

많은 분들이 국내의 여러 증권사 중 NH투자증권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 증권사는 특히 사용자 친화적인 모바일 앱을 통해 주식 거래는 물론, 투자 리포트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주식, 채권, 해외 주식 등을 거래할 때에는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수수료는 소수점 단위로 측정되기 때문에 증권사마다 큰 차이가 없지만, 거래 금액이 증가할수록 수수료도 상당한 금액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처음부터 저렴한 수수료를 제공하는 증권사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국내 주식뿐만 아니라 해외 주식, 채권, ETF, 선물 옵션 등 다양한 투자 상품의 수수료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NH투자증권 나무 계좌를 여는 방법 3가지

NH투자증권 온라인 및 모바일 수수료 알아보기

주식 거래를 시작하려면 먼저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NH투자증권에서는 다음의 세 가지 방법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운영

먼저 증권사 지점을 찾아가면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NH투자증권의 경우 비대면으로 계좌를 만들 때 여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서 계좌를 개설하면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므로, 가능하면 비대면 방식으로 계좌를 개설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제휴 은행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

NH투자증권은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 같은 앱을 통해 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 은행과 협력하여 은행 앱에서 쉽게 계좌를 만들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은행 앱을 이용해 계좌를 개설하더라도 NH투자증권 나무 앱을 다운로드해서 거래를 해야 하므로, 은행 앱으로 개설하는 것이 특별한 의미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제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하면 수수료가 증가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NH 증권 앱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NH투자증권 나무 앱을 통해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

나무 어플을 설치한 뒤, 앱 안에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면 가장 낮은 수수료로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벤트를 통해 무료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NH투자증권 앱에서 직접 계좌를 개설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NH투자증권 나무의 온라인과 모바일 거래 수수료

NH투자증권 온라인 및 모바일 수수료 알아보기

국내 주식 거래에는 코스피와 코스닥에 포함된 개별 주식은 물론이고, ETF, ETN, 신주인수권 등 모든 종류의 거래가 포함됩니다.

모바일 계좌 개설: 거래 수수료 0.01% 제휴 은행 모바일 개설 (카카오뱅크 / 케이뱅크 / 농협은행): 0.015% 제휴 은행 영업점 개설: 거래 수수료 0.0141639%

코넥스와 K-OTC의 거래는 나무증권 앱이나 HTS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K-OTC의 경우, 어떤 매체를 이용하든 0.15%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선물 수수료

코스피 200, 코스닥 150, 미니 코스피 200, KRX 300, 코스닥 글로벌 선물 거래의 거래 수수료는 0.0029474%입니다.

개별 주식 선물 거래 시 드는 수수료는 거래금액의 0.0056716%입니다. 센터 지수 선물 거래의 경우 수수료는 거래금액의 0.0035%입니다.

ARS를 이용한 주식 거래 수수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HTS 사용이 어렵다면 ARS를 이용해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 금액이 200만 원 미만일 경우: 거래 금액의 0.1971639%에 기본 수수료 500원을 더한 금액입니다. 거래 금액이 200만 원 이상일 경우: 거래 금액의 0.1971639%입니다.

온라인과 모바일에서의 거래 수수료에 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H투자증권 온라인 및 모바일 수수료 알아보기

NH투자증권 나무의 오프라인 주식 거래 수수료

모바일이나 인터넷 거래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지점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거래에서는 거래 금액에 따라 적용되는 수수료율이 다릅니다. 2억원 미만의 거래에 대해선 거래 금액의 0.4972%가 수수료로 부과됩니다.

오프라인 거래는 인터넷이나 모바일 거래에 비해 수수료가 상당히 비쌉니다.

NH투자증권 나무에서 제공하는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

NH투자증권 온라인 및 모바일 수수료 알아보기

NH투자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할 경우, 특별한 할인 혜택이 없다면 거래 금액의 0.25%에 해당하는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모바일이나 인터넷에서 거래를 할 때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소액의 거래에서는 비용이 적게 발생할 수 있지만, 거래 금액이 커질수록 수수료는 더욱 증가합니다. NH투자증권에서 진행하는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미국 주식과 다양한 해외 주식을 더 저렴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해외 주식에 투자하고 있지만, 특히 미국 주식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나무 어플을 이용하면 24시간 동안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NH투자증권 나무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은 해외 주식 수수료 할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해외 주식 거래 시 적용되는 수수료 할인 이벤트는 다음과 같은 혜택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신규 고객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면 30달러 상당의 해외 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 달러를 지급받습니다. 단, 지급된 달러는 15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회수됩니다.

쿠폰을 등록한 뒤 15일 이내에 100만 원 이상 거래를 하면 1만 원의 캐시백 쿠폰이 지급됩니다. 해외 주식 거래 시에는 우대 수수료가 0.09%로 적용되며, 환전 수수료는 달러당 0.5원입니다. (환율 우대 97%)

이벤트는 NH투자증권의 웹사이트, HTS,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NH투자증권 해외 주식 수수료 할인 이벤트 바로가기

신청이 승인되면 30달러가 지급되고 즉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해외 주식에 투자하고자 할 경우 환전을 해야 하는데, 최대 97%의 환율 우대가 적용되어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 CMA 금리와 최고의 대체 CMA 통장 3가지